혁신적인 도약을 위한 회사 체질 개선!”

모비젠, 2015년도 사업계획 발표

■ ㈜모비젠, 2015년 사업계획 발표 진행하며 心機一轉

■ 매출 목표, 이익률 등 재무목표 발표

■ 시장 친화적 포트폴리오로 재정비, 강한 실천을 통한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 발전적인 조직문화 확산 등의 경영방침 제시  



회사에서는 지난 116()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컨퍼런스 홀에서 신년 사업계획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명규 대표님을 비롯하여 각 임원진들과 본부장 및 팀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2014년 성과 분석과 2015년 경영목표 및 사업전략에 대한 발표와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명규 대표님은 2015년 경영계획 발표를 통해 혁신적인 도약을 위한 회사 체질 개선이라는 추진 전략을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세부 전략으로 ▲ 시장 친화적 포트폴리오로 재정비 ▲ 강한 실천을 통한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 ▲ 발전적인 조직문화 확산 등 세 가지 측면을 중점 추진키로 했습니다.

SN 사업부문은 Probe 기반 응용 분야 / Cloud Sys 관제 등의 솔루션 완성 및 성과 창출, IoT 사업 기회 발굴 수행과 관련 기술 확보를 통해 500억 이상의 성장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 SP 사업부문은 제품 패키지화를 통해 솔루션 매출 비중을 확대하고 시장 조사를 통해 대용량 로그분석기와 IRIS DB/오픈소스 빅데이터 플랫폼, 메일 등의 사업기회를 늘리는 한편 관련 기술에 대한 대외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을 세웠습니다

Corporate Center의 경우 대내외 회사의 대표 이미지와 선진화된 회계시스템 구축, 효율적인 인력관리와 더불어 그룹웨어 Monaco의 정착과 업그레이드 등을 중점 목표로 설정하고 현업(본부)의 평가를 통해 활동과 기여도를 인정받겠다는 구상을 내비쳤습니다.    

한편, 이명규 대표님은 계획은 계획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행과 점검을 통해 반드시 달성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