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젠의 공식 홈페이지가 2016년 1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앤어워드 위원회가 주최한 2015 앤어워드(&Aword)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Winner상을 수상했습니다.


앤어워드는 웹 사이트, 모바일 웹 사이트, 디지털 광고 마케팅, 스마트 미디어, 디지털 영상, 디지털 UI 부문에서 첨단 디지털 미디어 SW개발 및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과 함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한 해 동안 해당 분야에서 최고를 뽑는 자리입니다.

또한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영향력 높은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모비젠 홈페이지는 고객의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을 위해 최상의 빅데이터 기반의 OSS 및 BSS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홈페이지 제작은 변화된 사용자들의 접속 환경에 맞추어 멀티디바이스를 지원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메인 페이지에 자사의 비즈니스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이를 통해 제품의 강점과 기술 선도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었습니다.


모비젠은 스마트 시대의 또 다른 성공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Inspiring Technology for smart & intelligent business 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하고, 작지만 강한 기업 Global Creative ICT Solution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