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젠의 고객 경험 중심의 실시간 패킷 분석 시스템인 xInsight는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WCDMA, LTE 등 무선 네트워크의 주요 구간에 tap 장비를 설치하여 packet data를 수집하고, 가입자 호 단위의 xDR(패킷 분석용 call log)로 가공한 후, 가입자별/서비스별/application별/스마트폰별/네트워크 장비별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 경험 품질 감시 및 트래픽 분석을 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비젠의 big data 처리 platform인 IRIS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일 수백 TB 이상의 대용량 데이터를 고속으로 처리하므로, 고객 경험 data analytics를 위하여 운용자가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LTE 서비스 품질을 망 운용자 관점 및 고객 경험 관점에서 동시에 감시/분석 가능

 

가입자 개개인이 경험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경험 상황을 상시 감시 가능 

 

 

 

가입자 호 단위 signaling 및 user data의 correlation을 통하여 품질 저하의 실제원인(root cause) 분석이 용이

 

고객사의 망 환경(망 규모, 가입자수, 요구사항 등)에 따라 유연한 시스템 적용이 가능

 

 

 

Probe(OmniStream) 및 xInsight(Big Data 처리 플랫폼 및 감시/분석 UI 기능)를 고객사의 환경에 따라 필요한 모듈만 적용할 수 있는 One-stop Shop 형태의 제품 구성

 



xManag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https://goo.gl/r37s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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