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형근 연구소장입니다.


2018년 신년 목표 항목 중에 하나가 내부 소통을 잘하자입니다. 


서로 다른 사무실에 서로 다른 환경에서 일하느라, 우리는 같은 회사에 있으면서도, 서로를 너무 잘 모르며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로 잘 알고 지낸다면, 일도 더 잘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한가지 방법을 찾았습니다. 랜덤커피 Random Coffee 라고...


제가 매일 랜덤으로 선택된 두 사람에게 기프티콘 커피를 쏘는 겁니다. 


오늘의 랜덤커피에 당첨되신 두 분은 커피한잔들 하시면서 서로 인사도 하고, 얼굴도 트고 얘기하고 페이스북이든 블로그든 어딘가에 인증샷 날리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는 문자와 메일로 배달 되겠습니다. 1년 내내 주욱~~ 매일 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라 전체 공지없이 추진하고 있습니다. 문자 받으고 당황하셨죠?


급할 것 없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서로 연락해서, 같은 회사 다니는 동료로서, 가볍게 같이 커피 한잔들 하세요. 


--김형근





댓글 4

  • 남지훈 (2018.01.09 14:38 신고)

    댓글 1등입니다.^^ 랜덤커피! 내부 소통을 위해 좋은 취지 인 것 같습니다.

  • 나규환 (2018.01.10 22:50 신고)

    아싸!저 당첨 됐어요~~로또되면 이런 기분일까요?ㅋㅋ오누르 선임님 내일 한잔하시죠~~let's drink a cup of coffe!

  • Luna (2018.01.18 22:58 신고)

    저도 ㅋㅋ

  • 설성욱 (2018.01.19 11:12 신고)

    1/17 당첨자 설성욱입니다. yammer에 Random Coffee 그룹을 생성하고 인증샷 게시했습니다.
    https://www.yammer.com/mobigen.com/#/threads/inGroup?type=in_group&feedId=13789697&view=all
    -. 대표이사님 신년사에 따른 yammer 활성화 목적
    -. 개인 SNS에 얼굴 사진을 올리지 않는 편이고, 직장 동료분들과 페친 관계가 별로 없음 ㅜ.ㅜ
    -. 회사 내 임직원들이 조금이라도 동료 직원들의 이름과 얼굴을 매치시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
    전체 공지 없이 추진하시는 연구소장님 취지와 상충되지 않도록 그룹에 인증샷 게시는 자율에 맡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