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젠은 100년 가는 데이터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모비젠의 "아이리스 브이댑 3.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실시한 GS인증(1등급)을 통과하여 인증을 획득하였다.

IRIS VDAP v3.0 (아이리스 브이댑 v3.0)

IRIS Visual Data Analysis Platform은 중소·중견 기업과 공공기관의 데이터 활용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시각적 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저장소에 저장된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분석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웹 대시보드 등 다양한 웹 기반 분석 애플리케이션 제작이 가능한 원스톱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IRIS VDAP v3.0의 주요기능

(1) 분석 보고서 관리기능 - 보고서 및 대시보드 등의 시각화 산출물들의 카테고리를 관리하고, 접근 권한 설정 및 공유하며 관리할 수 있다.
(2) 데이터 분석용 화면 제작기능 - 분석 시각화 결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보고서 및 대시보드 형태의 맞춤형 시각화 산출물 제작할 수 있다.
(3) 데이터 연동 및 제어 기능 - 코딩 없이 간편하게 데이터 처리 및 제어가 가능하며, 데이터 객체 연결을 통한 손 쉬운 데이터 분석 환경을 제공한다.
(4) 데이터분석 시각화 기능 - 여러 시각화 유형 차트와 컴포넌트를 활용,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분석 목적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 있다.

GS 인증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인증)은 소프트웨어 제품의 품질확보 및 소프트웨어 업체의 판로지원을 위해,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시험·평가하여 적합한 경우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서 및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GS인증을 통과함으로써, IRIS VDAP 제품이 공공분야 에 좀더 적극적으로 도입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향후 모비젠의 사업확장에 큰 기대를 걸 수 있게 되었다.

주)

IRIS VDAP 제품 소개 브로슈어
https://drive.google.com/file/d/1yuIJdxMVpCA8FBVFEhEdzIPP3mr-oAGB/view?usp=drivesdk

TalkFile_GS-A-23-300 IRIS VDAP v3.0 제품소개서(브로슈어).pdf.pdf

drive.google.com



모비젠 빅데이터 솔루션

(주)모비젠은 이와 유사한 통합빅데이터 플랫폼 구축을 100회 이상 성공적으로 수행한 전문 빅데이터 기업이다. 플래그쉽 제품인 아이리스는 데이터 수집, 저장, 관리, 분석 및 시각화에 이르는 종합적인 데이터 플랫폼 솔루션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대형 데이터 플랫폼 구축에 최적의 솔루션이다.

특히 아이리스 웹시각화 솔루션은 데이터 분석에 생명을 불어 넣어 현장감있고 생생하게 데이터를 전달할 할 수 있는 각졸 시각화 기능과 컴포언트를 제공하여 요구-분석-개발-피드백 사이클을 획기적을 줄여줘서, 이와 같은 대규모 데이터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을 현저하게 높여준다.